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용품

[육아용품] 사이드 힙시트 아기띠 구스켓 안아요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육아템을 발견하여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평소에 보통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데요

혹시 몰라 유모차에 아기띠를
싣고 다닙니다

에르고베이비 옴니브리즈를
사용하는데
아이도 잘 안겨있고 편해하더라고요

그런데 여름이 되니 덥기도 하고
자꾸 안아줄 때마다
저의 승모근이 너무 발달해서……..😭

검색검색하다가
사이드 힙시트 아기띠라는 게
있다는 걸 알게 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허리 힘이 생기는 시기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너무 신생아들은 아직 힘이 없어서
주저앉을 거 같네요



돌돌 말면 기저귀 가방 안에 쏙
작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고
230g으로 가벼워서 좋습니다


자세도 2가지로 할 수 있습니다
마주 보기 자세
이건 기존 아기띠와 비슷하고
사이드 안기 자세가
저는 더 좋더라고요



버클이 있고
혹시 버클이 풀리게 될 상황에 대비해서
이중으로 만들어놓았더라고요
이런 세심함 진짜 최고입니다👍



쿠팡 로켓배송
진짜 최고👍👍👍👍

포장은 깔끔하게
박스에 담겨왔습니다



여러 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그레이로 구매했습니다
기존 아기띠도 그레이
구스켓도 그레이

베이지가 가장 인기가 많은 듯하더라고요



비닐에 한 번 더 이중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약간 어릴 때 하던 힙색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

보관파우치도 들어있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실제 착용모습입니다

아직 제가 익숙지가 않아서
아이 엉덩이를 잘 못 걸쳐준 거 같기도 하네요

평소에도 저는 골반에 걸쳐서
옆으로 아이를 안아주는데
구스켓 안아요로 안아주니까
진짜 편하더라고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주변에 출산선물 주거나
혹은 저처럼 서브 아기띠 두기에도
부담이 없을 듯합니다

진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