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용품

[육아용품]아기이유식의자 하이체어 스토케 트립트랩 가격 할인 리퍼


안녕하세요👋
아이가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범보의자에 앉혀놓고 먹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좀 더 크면
어디 앉혀서 먹이지?라는 생각에
열심히 검색했더니
돌돌트라고 하더라고요

돌돌트는 돌고 돌아 트립트랩

결국 이것저것 사도 트립트랩을
사게 된다는 말이 많아서
백화점에 가서 제가 앉아봤는데
진짜 편하더라고요?
허리 자세를 딱 잡아주는 게
제가 쓰고 싶더라고요..
평소 자세가 불량하여 온몸이 아픕니다
😭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는 와중에
트립트랩 리퍼제품을 기흥 아웃렛에서 팔고 있다!
라는 정보를 입수해서
서둘러 가보았습니다


트립트랩 체어가 292,000원
베이비세트가 64,000원

처음 보시는 분들은
왜 이렇게 비싸
하실 수 있는데

인터넷에서는
트립트랩 365,000원
베이비세트 13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략 139,000원 정도가 저렴합니다

리퍼제품이라
어디가 하자인지 찾아봐야 해서
촬영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ㅠㅠㅠㅠ

직원분께서
진짜 엄청 열심히 같이 봐주십니다
여기는 이래서 반품
여기는 저래서 반품
정말 감사했습니다👍

열심히 고르고 골라서 데려온 트립트랩!

정보를 입수할 당시에는
내추럴 베이지와 그레이만 남았다고
봤었는데
실제로 가보니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워시. 화이트. 옐로 등
몇 가지가 있더라고요.



혼자 가서 얼른 사 와야지 하고
구매했는데
원목이다 보니 혼자 들기에는
조금 무겁더라고요

주차장까지 낑낑거리며 들고 왔습니다



저는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집 인테리어 톤과 맞추고 싶었습니다 :)

내추럴베이지랑 그레이가 좀 남아있었고
화이트워시는 한 개 있었는데
생각보다 핑크빛이 돌아서 전 별로였습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응? 싶었습니다
물론 개취니까요!



요거는 베이비세트
사실 올 화이트가 하고 싶었는데
화이트는 하나도 없고
내추럴 베이지랑 핑크. 그레이. 블랙
이런 것들만 남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베이지로 결정했네요
😭😭


트레이도 리퍼제품입니다
얘는 60,400원 줬습니다

하네스도 별도로 40,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일단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하네스도 4만 원에 팔고 있었는데
저는 일단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꼭 필요한 건지 집에 와서
확인해 보고 사려했는데
앉혀보니 아직 아이가 작아서 필요하겠더라고요
당근에서 미개봉 새 상품 구매했습니다:)


포장을 다 뜯은 상태

제가 잠깐 자리를 비운사이
오빠가 다 조립해서
이미 만들어놓았더라고요…?

조립 팁이 있다면!
의자를 조립할 때 나사를 꽉 조이지 마세요
베이비세트 조립 시
나사를 다시 헐겁게 해야 되거든요
저희는 몰라서 두 번 일했습니다
😭😭

완성된 트립트랩입니다


올 화이트가 아니어서
아쉽지만…
저렴하게 산 걸로 위안을 얻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딱딱해서
불편하겠는데?라고 생각했더니
역시나..
쿠션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옵션지옥



베이비세트의 구성품인
연장 글라이더입니다

지금 당장은 필요 없을 거 같은데
잃어버릴까 봐 미리 부착해 두었습니다


리퍼 제품으로  판매하는 이유는
찍힘이나 색 벗겨짐인데요
제가 가져온 제품은
제 기준에서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부분이라
게의치 않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새 제품 구매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잠깐 앉혀보니
직각으로 잘 앉아있더라고요

발받침은 닿지 않아서 한 칸 위로 올려주어야겠어요

좋은 의자 잘 써서
올바른 자세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